자주 묻는 질문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토브그룹 거래
토브그룹에서 구매한 제품의 고장시 어떻게 수리할 수 있나요? 각 부품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토브그룹은 한국의 다양한 아이템의 공식 수입원으로 관련된 A/S 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토브그룹의 홈페이지의 A/S 접수 페이지를 통해 고객 정보와 고장 증상등을 자세히 적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폐사에서 직접 고객에게 연락하여 제품의 발송등을 협의할 것입니다. 그리고 각 부품들은 재고 유무를 먼저 확인 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토브그룹에서 구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토브그룹에서 취급하는 제품 브랜드와 아이템에 따라 무상 보증 기간이 상이 합니다. 하지만 통상적인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 입니다. 1년 이내에 자연 발생적인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 보증 수리를 해 드립니다. 원칙적으로 무상 보증 수리 제공이며, 신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그리고 수리 후 제품의 발송 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각 제품의 사용 설명서와 사용 설명서는 다운로드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에 대한 사용설명서는 영어로 구하실 수 있으며, 한국 수입정품을 구매하신 경우 한국 공인 수입원인 토브그룹에서 한글 사용설명서를 준비되어 있을 경우 메일로 한글 사용설명서(PDF버전)를 보내 드립니다.
토브그룹에서 현재 유통하지 않는 제품이나 홈페이지에 없는 제품은 구할 수 있나요?
토브그룹은 모든 제품을 유통할 수 없음을 아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회사는 한국 유통사와 긴밀한 협력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구매 대행을 통해 고객의 필요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문의 페이지에 가셔서 문의 서식에 필요한 제품을 기록하여 접수해 주시면 제품 확인 후 바로 견적을 보내드립니다. 견적이 합당할 경우 토브그룹을 통해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토브그룹(주) | TOVGROUP INC.
URL : www.tovgroup.kr | MAIL : tovgroup@daum.net | TEL : 02-517-1212 | FAX : 02-517-1211
Address : (05062)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5길 105-10, 1층 | 1F, 105-10, Jayangro15gil, Gwangjin-gu, Seoul, Korea